세모오네모

글 작성자: Yongma Seo
반응형

순천만에서 멋있는 일몰을 본 후 하울당에서 친구랑 치맥 뜯으면서 푹 잤습니다. 그리고 아침 일찍 일어나 주인아주머니께 인사드리고 67번 타고 순천역, 그리고 보성역으로 왔습니다. 보성역 도착하면 우리나이 또래는 다 녹차밭 가는거겠지. 택시카풀 하기 쉽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찰나..

 

아무도 택시를 안탑니다-_-;; 전부다 버스만 멀뚱멀뚱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급당황 ㅋㅋㅋㅋ 급한대로 여자 2분에게 혹시 녹차밭 가시냐니까 그렇긴한데.. 버스타고 갈꺼라고 하시길래 택시카풀도 비싼 금액이 아니다라는 설득 후에 택시타고 녹차밭으로 갔습니다. 

 

 

 

너무 기대가 컸던 까닭일까요?ㅠㅠ 생각보다 푸르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정상은 찍고 왔지요.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정상을 찍고 내려오는 길에 친구가 깜짝놀라길래 왜그러냐니까 사람인줄 알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사람처럼 생겼어요. 하도 신기해서 찍어왔습니다. 녹차밭 갔다가 내려오시는 분들 한번 구경해보세요.ㅋㅋㅋ


다 내려온 후에 추운 날씨에 녹차아이스크림 하나씩 물었습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 사실 제주도 갔을때 오설록 녹차가 더 맛있었어요... )


 

 

구경을 후다닥 마치고 지나가다 본 화장실.. 버리고 기쁨을 얻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력 참 좋습니다.

 


다시 보성역으로 도착을 해서 보리밥집으로 찾아갔습니다. 보리밥 두개에 동동주까지 단돈 9천원. 맛있게 먹고있으니 할머니가 더 주까? 하시는 말씀에 맛에 놀라고 인심에 놀랐습니다.ㅠㅠ 너무좋아요. 시골인심! 보성 한번 가면 또 찾아가서 먹고 싶습니다. 

 


 




갑자기 통영으루 ㅋㅋㅋㅋㅋ 보성구경을 마치고 순천으로 넘어와 터미널에서 통영으로 갔습니다. 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구요. 뭔가 불길했습니다.



밤늦게 서호시장에 도착하고, 훈이시락국을 들어갔습니다.와.....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시락국? 이라는 것에 깜짝놀랬습니다. 비린내 날줄 알았는데 와.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보리밥 할머니 ㅈㅅ... 먹는거에 약해요....



이렇게 반찬도 무한리필. 알아서 앞에있는거 떠먹으면 됩니당.ㅋㅋㅋ



그렇게 든든히 배를 채운 후에 여객터미널 근처에 있는 해수랜드에서 한숨 푹 자고 아침 일찍일어나 케이블카를 타러 이동했습니다.저희는 무조건 버스보단 도보를 지향했습니다. 가다보니까 김춘수유품전시관? 이 보이더라구요.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이름이길래 누군가 했더니내 이름을 불러주기전에는 나는 꽃 한송이에 지나지 않았다. 아무튼 꽃이라는 교과서에 실릴정도로 유명한 시의 시인이시더라구요. 구경하고 싶었으나 Closed.



 

케이블카 역시 Close... 젠장..... 빗방울이 조금씩 내리다보니 불길했는데

 

왜 슬픈 예감은 틀리질 않는건지..

 

통영에서 되는게 없었어요.ㅠㅠㅠ

 

여객터미널 짐 맡기려고 하니까 보관함 꽉 차 있고 비는 펑펑 내리고. 찜질방도 별로였고...

 

그래서 금방 빠져나가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먹을건 먹고 가야죠... 

일단 아침 충무김밥.

 

 


점심은 중앙시장에서 활어회.


간식은 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다....

이상 3일차+4일차 쬐금 마치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