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오네모

글 작성자: Yongma Seo
반응형



벌써 티스토리 결산도 2년째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특별히 100명을 선정하여 세상에 하나 뿐인 명함을 제작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결산 포스팅 하면서 응모했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모닥불의 결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변을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이야기를 합니다. 누군가 피워놓은 모닥불이라는 제 블로그명도 참 어울리죠?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은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달 쯤 지나서 이야기 명함에 당첨되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는 소리에 후다닥 명함 정보를 입력해고 드디어 3월 21일 오늘 수령했습니다.



오늘 수령한 이야기명함과 티스토리 굿즈입니다. 굿즈에는 무지 다이어리와 그래픽 스티커, 로고 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있네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티스토리 다이어리는 심플합니다. 2018년이 벌써 3달이나 지났는데 달력이 있으려나? 생각하면서 안을 열어봤습니다.


다행히 먼슬리나 위클리가 있지는 않고, 온통 무지 다이어리네요. 차라리 이게 활용도가 좋을 거 같습니다. ^^ 바인더를 쓰고 있어서 따로 쓸거 같지 않지만 한정판 다이어리라 의미가 있네요!




다음은 이야기 명함인데요. 100매씩 2박스로 나뉘어서 왔네요.



심플하죠? 앞면은 제 블로그명과 필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블로그 주소 등이 포함되어 있고 뒷면에는 제가 결산할 때 입력했던 이야기 명함 문구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

앞으로 블로그와 관련되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한 장씩 나눠드려야겠네요.  ㅎㅎ



굿즈에 로고 스티커가 빠지면 섭하죠? 예전에 브런치 강연 들으러 갔을 때도 브런치 굿즈를 받을 때 가장 맘에 들었던 게 로고 스티커였는데 이번에도 괜찮네요. 당분간 붙일 곳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그래픽 스티커입니다.



 처음에 이게 뭐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티스토리 측에서 결산했을 때 활용되었던 그래픽 이미지들이더라구요. 각도에 따라 티스토리 글자가 보이기도 하고 그래픽이미지가 보이기도 합니다.


 

저도 신기한데, 보는 사람마다 신기해할 거 같아요. ㅎㅎㅎ


굿즈에 볼펜도 같이 주신다고 했는데, 볼펜은 따로 들어있지 않았고 이렇게 이야기명함, 다이어리, 로고 스티커, 그래픽 로고 스티커를 받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꽤 많은데 그 중에서 100명 안에 들어서 받은만큼 블로그도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